A/S안내


고객센터

A/S안내

※ 주의 A/S 접수 후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길 바랍니다.  

STEP 1. 택배A/S 신청(고객)

택배A/S신청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제품등록이 되어 있는 제품만 가능) 

STEP 2. 제품 포장 및 발송(고객)

AproVIEW 지정 택배사는 CJ대한통운(1588-1255)입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수취거절 및 반송조치 됩니다. 편의점 택배 포함)
고객님의 성함과 휴대폰번호, 제품의 고장 증상 등을 메모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특성상 운송 중에 외부충격을 받게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안전하게 제품을 포장하셔야 합니다.
박스에 동봉한 악세서리가 있을 때에는 물품명세서를 첨부하시면 분실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택배 보내실 곳 : 인천시 미추홀구 토금중로40번길 26, 2. 아프로뷰 고객센터 앞

T.1566-4369   F.032-528-0486   E.master@aproview.co.kr

STEP 3. 제품 도착(고객센터)

아프로뷰 고객센터에 제품이 도착하면 A/S안내 - A/S진행사항확인에서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가철,명절전후,연휴 등에 입고물량이 폭증하면 전산입력이 2~3일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택배사의 홈페이지 화물추적 기능을 이용하시면 제품의 현재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도착되면 고객님의 등록된 휴대폰으로 확인 문자를 보내 드립니다.

STEP 4. A/S처리 및 발송(고객센터)

무상 보증 및 유상 수리 확인(A/S는 증상에 따라 2~4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수리비가 발생할 것으로 판단될 경우,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서 절차 및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유상수리에 동의하시고 수리비를 입금하시면 수리를 진행합니다.

(유상수리를 안내해 드린 후 10일간 입금내역이 확인되지 않으면 제품은 반송처리됩니다.)

수리비 입금은행은 기업은행이며 계좌번호는 [273-073333-04-039] 예금주는 이노인트 (주) 입니다.

- 수리비 입금시 입금하시는 분의 성명이 A/S신청자 분의 성명과 동일해야 합니다.
- 입금자 확인이 되지 않으면 제품의 A/S처리가 지연됩니다.

무상수리 대상인 경우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고 수리를 진행합니다.
수리를 완료하여 발송할 때 고객님의 등록된 휴대폰으로 다시 한번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택배비 부담 안내

A/S 보증 기간 이내
* A/S 귀책사유가 당사에 있을 경우, 왕복 택배 비용 모두를 부담합니다. (단, 구매 후 1개월 이내)
* 무상A/S기간 중, 택배 비용은 발신자(고객/에이치엘비오토텍㈜)가 각1회씩 부담합니다. (구매 후, 1개월 ~ 1년 이내 / 브랜드 페이지에 상품 등록 또는 구매 영수증 기준)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의 경우에는 고객부담입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제품 훼손의 경우 반품 거절)
*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인 경우 > 수리비 + 왕복택배비 청구
*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 > 수취거절 및 반송조치
* 퀵서비스로 배송되는 제품은 수취거절 및 반송 조치됩니다.

보증기간 이후
* 왕복 택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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