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8.0(오레오) 스마트폰 지원의 건 > 공지사항


고객센터

[공지] 안드로이드 8.0(오레오) 스마트폰 지원의 건

  • 작성자 아프로뷰
  • 작성일 2018-01-18
  • 조회수 1,474
안녕하세요,

아프로뷰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안드로이드 8.0/8.1(오레오) 기반의 일부 스마트폰과 아프로뷰의 블루투스 연결이 원활하지 않아

 

고객지원 차원에서 아프로뷰의 BT 칩셋에 대한 펌웨어 설정 및 업데이트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제목: 안드로이드 8.0(오레오) 기반의 스마트폰 사용자 지원의 건

 

모델: 아프로뷰 SO(HAV-3600), SOBT(HAV-3700), 커스텀 포카니발 모델은 해당사항 없음(오레오 지원됨)

 

 

대상 및 비용

1. 안드로이드 8.0(오레오)의 운영체제로 업데이트를 완료한 스마트폰 보유 고객

 2. 아프로뷰 공식 A/S 기간 이내(1)의 제품은 무상 지원(왕복 택배비 포함)

 3. 유상(1년초과) 서비스 해당 제품은 19,000원 실비부담(왕복 택배비 포함) ​

     입금 정보(기업은행 273-073333-04-039 / 이노인트(주))

     ※ 유상 업데이트 가능 기간 2018년 ​8월 31일까지

절차

 1. 고객: CJ대한통운(해당 택배사만 착불 가능)을 이용(편의점에서 발송 불가)하여 고객지원센터로 발송

     ① 주소: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토금중로 40번길 26. 2층

                고객지원센터 / 1566-4369

     ② ​포장: * SO(HAV3600) 전원 케이블을 제외한 본체에 "오레오 업데이트 요청 합니다."

                   메모를 적어 보내주세요

                * SO-BT(HAV3700) 전원 케이블을 제외한 본체 및 *OBDII 모듈에 "오레오 업데이트 요청 합니다."

                   메모를 적어 보내주세요.

 2. 고객지원센터: 본체 및  OBDII 모듈의  BT칩셋 펌웨어 설정 및 H/W 수정 완료 후,

    ​고객 주소로 출고.(처리 기간 1주이내)

 

 감사합니다.

목록

로그인 공지사항 이벤트 쇼핑몰

에이치엘비오토텍(주) 대표 정지황 | 사업자등록번호:716-87-00921 | 개인정보관리자: 김정식
고객센터 T. 1566-4369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 점심시간 1시 ~ 2시)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토금중로40번길 26, 2층 아프로뷰 고객센터 [22186] master@aproview.co.kr
COPYRIGHTⓒ2016 APROVIEW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