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공지] 무상서비스 관련 안내
- 작성자 아프로뷰
- 작성일 2018-03-30
- 조회수 5,203
무상서비스 관련 안내
무상서비스는 보증기간(1년) 중 제품에 대하여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불량에 한해 제공됩니다.
사용자가 임의 분해/조립, 개조, 구조 변경등을 하실 경우 무상 A/S를 받으실 수 없으며, 제품 및 차량의 손상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되는 장애 및 고장, 사고 제품 손상, 차량 손상등의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S2 매뉴얼 제품 관리 및 고객지원 참조
※ SO, SO-BT, CUSTOM 매뉴얼 제품 사용 주의 사항 참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