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서비스 관련 안내 > 공지사항


고객센터

[공지] 무상서비스 관련 안내

  • 작성자 아프로뷰
  • 작성일 2018-03-30
  • 조회수 1,226

무상서비스 관련 안내

무상서비스는 보증기간(1년) 중 제품에 대하여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불량에 한해 제공됩니다.

사용자가 임의 분해/조립, 개조, 구조 변경등을 하실 경우 무상 A/S를 받으실 수 없으며, 제품 및 차량의 손상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되는 장애 및 고장, 사고 제품 손상, 차량 손상등의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S2 매뉴얼 제품 관리 및 고객지원 참조

※ SO, SO-BT, CUSTOM 매뉴얼 제품 사용 주의 사항 참조

 

목록

로그인 공지사항 이벤트 쇼핑몰

에이치엘비오토텍(주) 대표 정지황 | 사업자등록번호:716-87-00921 | 개인정보관리자: 정지황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 포스코타워-송도 32층 | 고객센터 T. 1566-4369 (평일 10시~17시 / 점심시간 13시~14시)
master@aproview.co.kr
COPYRIGHTⓒ2016 APROVIEW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