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8.0(오레오) 스마트폰 사용자 지원의 건 > 공지사항


고객센터

[공지] 안드로이드 8.0(오레오) 스마트폰 사용자 지원의 건

  • 작성자 아프로뷰
  • 작성일 2018-01-18
  • 조회수 1,993

안녕하세요,

아프로뷰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안드로이드 8.0/8.1(오레오) 기반의 일부 스마트폰과 아프로뷰의 블루투스 연결이 원활하지 않아

고객지원 차원에서 아프로뷰의 BT 칩셋에 대한 펌웨어 설정 및 업데이트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제목: 안드로이드 8.0(오레오) 기반의 스마트폰 사용자 지원의 건

대상모델: 2018년 4월 이전 출고된 아프로뷰 SO-BT(HAV-3700) * 4월 이후 출고분은 오레오버전 대응 하드웨어

  

대상 및 비용

1. 안드로이드 8.0(오레오)의 운영체제로 업데이트를 완료한 스마트폰 보유 고객

 2. 아프로뷰 공식 A/S 기간 이내(1)의 제품은 무상 지원(왕복 택배비 포함)

 3. 유상(1년초과) 서비스 해당 제품은 15,000원 실비부담(왕복 택배비 포함) ​

 

절차

 1) 1566-4369 고객센터 접수

​ 2) 고객 : 고객 -> 아프로뷰 제품 택배발송 (제품 본체 및 OBD)

 3) 아프로뷰 : OBD교체 및 펌웨어 업데이트

 4) 아프로뷰 : 아프로뷰 -> 고객 택배발송

 

※ 아프로뷰 SO (HAV-3600)의 오레오버전 수리 방법은 링크 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로그인 공지사항 이벤트 쇼핑몰

에이치엘비오토텍(주) 대표 정지황 | 사업자등록번호:716-87-00921 | 개인정보관리자: 정지황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 포스코타워-송도 32층 | 고객센터 T. 1566-4369 (평일 10시~17시 / 점심시간 13시~14시)
master@aproview.co.kr
COPYRIGHTⓒ2016 APROVIEW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