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뷰 커스텀 포 카니발 제품의 FAQ > 자주하는질문


고객센터

아프로뷰 커스텀 포 카니발 제품의 FAQ

  • 작성자 아프로뷰
  • 작성일 2018-03-30
  • 조회수 828

"아프로뷰 커스텀 포 카니발"  제품과 관련하여 자주하는 문의사항을 공유드립니다.

 

1. OBD 모드 연결 시

    ① 속도, RPM 정보가 출력되어 반영되는 데 시간차가 발생하는 경우

    ② 속도, RPM 정보가 점프하여 띄엄띄엄 표출되는 경우

    ③ 다른 정보 표기 없이 전압만 보이는 경우

     ->  상기의 경우에는 차량 OBD 단자에 아프로뷰 전용 OBD 모듈 이외에

          분배기나 Y자 케이블을 이용하여 다른 제품과 함께 설치가 되어 있다면

          정확한 OBD 정보가 표출되지 않거나 제품간의 충돌이 발생되니

          가능하다면 제품의 단독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2. 내비모드 연결 시, 운행 중에 내비모드 연결이 자꾸 끊어지는 경우(안드로이드)

      ->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 사용 고객은

           스마트폰 상의 설정 > 배터리 > 절전앱 메뉴에서 아프로뷰 어플리케이션의 절전 체크를 해제

            (상기 안내해 드린 메뉴는 폰 기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티맵 / 안드로이드] 내비모드 사용 시, 속도는 0으로만 보이고 길안내가 나오지 않는 경우

    SKT 사용자 : 원스토어에서 빨간색 로고의 티맵 설치

    ② KT, LGT 사용자 : 플레이스토어에서 녹색 로고의 티맵 설치

감사합니다.​

 

 

목록

로그인 공지사항 이벤트 쇼핑몰

에이치엘비오토텍(주) 대표 정지황 | 사업자등록번호:716-87-00921 | 개인정보관리자: 김정식
고객센터 T. 1566-4369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 점심시간 1시 ~ 2시)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토금중로40번길 26, 2층 아프로뷰 고객센터 [22186] master@aproview.co.kr
COPYRIGHTⓒ2016 APROVIEW ALL Right Reserved